동아시아 여행 이야기/대만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 - 컨딩해수욕장(墾丁海水浴場)

YK Ahn 2023. 7. 8. 16:33
반응형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에는 역사적인 등대, 눈부신 석양, 투명한 산호초 해변, 산호초 삼림 등 멋진 곳이 많지만 그래도 컨딩이 가장 유명한 이유는 깨끗하고 조용한 컨딩해수욕장(墾丁海水浴場)일 것이다.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 - 어롼비 공원(鵝鑾鼻公園, 아란비공원)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최남단 지역인 컨딩(墾丁, 컨팅)에서도 최남단인 어롼비반도(鵝鑾鼻半島)에는 대만의 최남으로 대만 8경 중 하나인 어롼비등대를 에워싼 어롼비공원(鵝鑾鼻公園)이 있

rootahn.tistory.com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 - 홍차이컹위강(紅柴坑漁港, 홍채항어홍)

해가 느릿느릿 바다로 넘어갈 채비를 할 때,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에서 대만 사람들에게 멋진 석양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진 홍차이컹위강(紅柴坑漁港, 홍채항어홍)이란

rootahn.tistory.com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 - 촨판스(船帆石, 선범석, Sail Rock)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에서 전동스쿠터를 빌려 돌아다니면서 멋진 풍경을 보다가, 촨판스(船帆石, 선범석, Sail Rock)는 곳이 보여서 잠시 구경하였다. 당시에는 지나가다가 발

rootahn.tistory.com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 - 셔딩자연공원(社頂自然公園)

대만(臺灣, 台湾, 타이완) 컨딩(墾丁, 컨팅)을 여행할 때는 전동스쿠터를 빌려서 돌아다녔다. 2015년인 이때 전동스쿠터를 처음 타봤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고 편리해서 이후 동남아 여행

rootahn.tistory.com

 컨딩해수욕장은 대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곳이며 모래사장의 길이가 1km에 달하여 컨딩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이기도 하다. 파도가 잔잔하며 암초가 없고 모래사장의 모래가 곱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기에 굉장히 좋은 해변이라고 한다. 

 우리가 이곳 컨딩에 갔을 때는 7월말이기에 정말 태양빛이 살이 따갑게 내리쬐고 있던 터라 낮에는 해변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 조용하였다. 보통 해가 떨어져가고 온도가 내려가야 사람들이 해변으로 나오는 듯 하였다. 컨딩의 주요 도로에서 100m 거리에 있기 때문에 컨딩을 찾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오는 해변이다.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의 컨딩.

 컨딩 해수욕장을 마지막으로 컨딩에서의 여행을 끝내고 화롄(花蓮)으로 이동하였다.

반응형